제품소개

디지털 정보통신 문화를 선도하는

DIGITAL COMMUNICATION

IPCC/CTI

상담시스템 구축솔루션

IPCC는 인터넷전화와 콜센터솔루션 기능을 ALL-in-One 형태로 제공하여 저렴한 구축비용으로 고객의 상담 및 근무환경 효율성을 극대화 하는 콜센타 솔루션입니다.
TDM망의 Hybrid타입으로도 구축이 가능하며, 콜 인프라의 통합구성 및 SM 연동 및 DB연동 등의 콜센타 트랜드를 선도하는 앞선 솔루션입니다.

시스템 특징

–  다양한 녹음 저장 방식 (전수, 선택, 음성 녹음방식 지정)
– 선택녹음 시 녹음고지 ARS 멘트 재생 기능
– 녹취파일 암호화 저장으로 보안성 강화 (국가표준 알고리즘 모듈)
– 시스템 확장성이 용이 (Analog / Digital / IP 동시 녹취 기능 )
– 서버의 원격관리 및 실시간 모니터링이 WEB으로 확인 가능
– 실시간 감청기능 (WEB에서 가능)
– 사용자별 청취권한 설정 및 청취승인 기능
– 다양한 음성 코덱 지원 (G.711/G.726/G.729A/G.723.1)
– 이중화(DUAL) 구성을 통한 데이터의 보완과 안전성
– 녹취자료 리스트 및 데이터 추출 (Excel 변환, Wav File)
– 다양한 PBX, CTI M/W와의 연동 기술
(삼성, LG, Avaya, Cisco, Alcatel, Nortel, Genesys, ICM, CTMP,
IC, Centre-Vu와 연동가능)

주요기능

– CTI 기능 : CTI기능, IVR, 콜백, 녹취, 상담원 팝업의 기본구성 기능 제공

– ACS : ACS(Auto caling Service)기능, Click To Call, VMS(Voice Mailing System)

– Web-Fax 기능 : Web-fax 기능의 확장성 용이

– CRM 솔루션 연동 : CRM 솔루션 연동 기능 개발

– 경제성 : TM 센터 구성시  IP베이스의 인/아웃바운드 회선 구축과 최소한의 서버 구성으로 일원화 되어 구축 및 관리의 경제성 제공

– 확장성 : IP 네트워크의 구성으로 센터 증설 및 시스템 추가 구성의 확장성 용이

– 통합구성 : 부가 파트들의 일원화 구성(IVR/녹취/CRM)으로 관리 포인트의 일원화

로그인화면

주요화면

구성도